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한약 환불 후기 및 부작용, 다욧하고 싶은 사람들 필독!

by 제니닮은게죄니 2020. 3. 26.
728x90
반응형
SMALL

다이어트한약 환불 후기 및 부작용, 누베베하고 싶은 사람들 필독!

 

안뇽하세요 제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한때 너무나도 찬양했던  #누베베다이어트 #누베베한약 #누베베부작용 #누베베환불 #누베베후기에 대해 공유하려고 해요😌 돈 생기자마자 바로 달려갔던 대학교 3학년때의 기억...ㅋㅋㅋㅋ


 


알약 제형이 있고 탕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탕은 너무 써서 비추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누베베라는 한약을 통해  3개월에 30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내 몸과 체질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할 수 있다니 진짜 센세이션이었죠. 여성커뮤니티에는 추천인 번호를 공유하는 쪽지가 오갔고
누베베 영접 후기같은게 많이 올라오고 그랬어요. 저 또한 2개월만에 7kg을 감량하고 예뻐지고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세상을 살았어요.



누베베 효과는 진짜 기가 막힙니다.근데 부작용도 있어요. 그래서 누베베 부작용이랑 환불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는겁니다. 삼촌도 누베베를 복용하셨습니다  제가 효과를 톡톡히 보는 것을 부러워하시던 저희 삼촌께서도 엄마랑 같이 한의원에 가셔서 처방을 받고 오신게 그 시작이었습니다. 누베베 한약은 색으로 강도가 나뉜다고 하는데 체질검사를 통해 이 사람의 비만도와 식욕의 강도 등을 측정합니다. 삼촌께서는 키도 크시고 몸집이 크시며 저보다 BMI 지수도 많이 높으셨죠.  그 때 당시 가장 강하다는 보라색약을 처방 받아 오셨더라구요.



 


누구에게나 그렇듯 효과는 엄청났습니다. 평생 없어질거같지 않았던 복부가 정리되고 저도 처음으로 보기좋은 삼촌의모습을 봤고요. 그렇게 2주 정도 만족스럽게 누베베 복용을 진행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삼촌이 새벽에 혈변을 보시며  응급실에 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흡연을 하시지도, 술을 드시지도 않던 분이 최근에 생긴 변화라곤 오직 누베베뿐이었습니다. 저는 당시 누베베 신봉자였기때문에  누베베때문에 그렇게 된거 아니냐 몸이 망가진거 아니냐 가족들의 이런 추측조차 절대 그럴리 없다며 누베베 한약은 복용하고 3일 이내 체외로 배출된다고 했다 부작용 없다고 임상증명이 됐다고 설명들었다 라고 했습니다.  나때문에 삼촌이 아프신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한편으로 하면서도요..

 




일단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시고 한동안 약을 드셨어요. 당연히 누베베는 자연스럽게 멀리하게 되셨죠. 누베베 환불을 해봤는데요
본 포스팅은 누베베 부작용 및 환불후기입니다. 포스팅을 통해 누베베 한의원을 공격하거나 이유없이 비방할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저도 큰 효과를 봤었기때문에 고마운 마음이 있거든요. 그저 있었던 사실 그대로 공유해서 다른분들도 이 사실을 아시기 바랄 뿐입니다.




3개월치 한약을 정확히 39만원에 구입했고 삼촌은 한달치도 다 못드신 상태로 건강이 악화되셨고(이 또한 원인이 100프로 누베베라고 단정짓는게 아닙니다) 남은 2개월치라도 어차피 안먹을거 환불하자는 마음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죄송한 마음에 제가 전화했어요) 제 계산으로는 39만원에 3개월치니까 한달에 13만원씩 26만원이나 혹은 20만원 정도라도 돌려받을 줄 알았죠.



근데 담당자분이 말씀하시길 약을 처방하기 위해 진료하는 비용이 20만원이므로 환불은 6만원정도만 가능하다 라고 하셨네요.
다혈질인ㅋ 삼촌 이 사실을 듣고 노발대발하시며  사람 몸 망쳐놓고 보상은 커녕 환불도 제대로 안해준다며 화내셨지만 회사에 정해진 환불규정이 그렇다고 계속 말씀하시니 어쩔 도리가 없었죠. 처방당시 안내받지 못했던 내용이라 상당히 당황스러웠지만 누베베를 상대로 소송을 걸겠어요 고발을 하겠어요 어쩌겠어요? 이미 누베베는 거대한 다이어트 전문 기업이 돼버렸는걸요. 전국에 지점만 몇십개고 종사하는 한의사가 몇백분인 그런 회사가 돼버렸거든요.

 

그리고 아마 안내문 여러장 중에 환불에 대한 내용이 콩알만한 글씨로 있을지도 모르고요. 아무튼 그 돈이라도 받고 환불하기로 했구요. 정상적으로 돌려받았지만 괘씸한 생각이 드는 건  어쩔수가 없었어요.  이렇게 환불해주지 않으려고 갖은 꼼수 써가며 장사하는구나 얄밉다 이런 느낌?😭



​그래놓고 저는 또 누베베 재진받고 약 먹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외모지상주의가 낳은 괴물 아닙니까 진짜 얄밉고 미워죽겠는데
효과가 좋은 걸 어떡해요..아오씨 ..우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만큼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내 안에 식욕이라는 돌연변이를 누베베가 딱 잠재워주는 그런 느낌입니다.  근데 약먹으면 텐션도 좀 떨어지고 목이 너무너무 마르고  커피마시면 심장이 진짜 불편할만큼 뛰어요. 커피는 절대 드시지마시구요 술도요



그래서 저는 매번 정해진 용량대로 절대 안먹고 저녁전에만 두알씩(원래는 세끼 전 세알씩)​ 이렇게 먹어도 어느정도 억제도 되고 금방 배부르더라구요. 오랫동안 약을 먹을 수도 있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좀 알아보니 누베베의 주원료가 되는 한약재인 마황이 원래 전통적으로는 감기 치료에 쓰이는 한약재인데요. 이 마황의 마 자가 마약의 마 자 아니냐고 하시는데 다른 한자를 쓰고요. 마황은 정신건강에 영향을 미치진 않습니다. 다만 식욕억제라는 부작용이 있는데 그 부작용을 활용해서 다이어트 한약으로 쓰이는 겁니다.




하지만 이 마황이라는 약재는 용량을 알맞게 처방하지 않으면 인체에 크게 영향을 줄 만큼 효과와 부작용이 강력한 약재로 알려져있습니다. 저의 아주 가까운 가족이 겪었던 일이 다른 분에게도 일어나길 원치 않는 마음으로 포스팅 작성하기 시작했구요. 저는 이번 누베베 약을 다 복용하고 나서는 다시는! 절대로! 누베베를 쳐다보지도 않을겁니다.




누베베 시작하시려는 분들, 다이어트 한약을 통해 체중감량을 바라시는 분들, 누베베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누베베 부작용 및 환불후기 포스팅 작성해봤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비댓으로 부탁드리고 근거없는 비방과 인신공격은 차단과 신고 박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