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옌걱정

강소라 결혼 한의사 다이어트 전남친 출산 돌싱녀로 복귀 총정리

by 제니닮은게죄니 2023. 1. 27.
728x90
반응형
SMALL

배우 강소라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바로 다이어트랑 미생, 써니다.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올 정도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웨딩홀에서 일했던 친구가 강소라를 실물로 봤는데 몸매가 미친 듯이 좋고 그냥 여신 그 자체라고 한다. 화면상에서는 약간 통통하게도 나오는데 살은 하나도 없는데 볼륨감만 있다고... 오늘은 강소라 실물 다이어트 전 남자 친구 현빈 한의사 남편에 대해 집중탐구해 보도록 하겠다.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라 하는 배우이기도 하다. 

 

 

 

강소라 실물

우리나라 최고의 미녀 배우라고 하면 누구나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인물이 바로 김태희다. 하지만 요즘 내 머릿속엔 온통 강소라뿐이다. 왜냐하면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속 여주인공 이은조 역할을 맡은 강소라는 그야말로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했기 때문이다. 극 중 변호사 캐릭터답게 지적이고 우아한 느낌도 풍기지만 무엇보다 돋보이는 건 단연 그녀의 여신 같은 외모다. 실제로 보면 얼마나 더 예쁠까 하는 궁금증마저 생긴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미녀 여배우들인 김태희와 송혜교 사이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 미모를 뽐내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걸 보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카메라가 정말 실물을 못담기로 유명한 여배우 중 하나다.

 

 

 

강소라 다이어트

요즘 핫한 배우 강소라는 데뷔 초 통통한 모습이었는데 현재는 날렵한 턱선과 몸매라인을 자랑하며 베이글녀 반열에 올랐다. 그녀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발레 스트레칭이다. 실제로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10년 동안 꾸준히 발레 스트레칭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최근 라디오쇼에 출연해서는 폭식한 다음날이면 하루종일 굶고 절대 삼시 세 끼를 챙겨 먹지 않는다고 말하며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말했다.

 

 

 

강소라 결혼 한의사

강소라 남편은 현직 한의사로서 경기도 모처에 본인 소유의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외모도 매우 수려한 편이라 선남선녀가 만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한다. 그는 다방면에서 실력을 쌓은 실력파 한의사로 늘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신사적인 훈남 한의원 원장이라고 하고 부유한 집안의 자제라고 한다. 강소라보다 8살 연상이며 2020년 8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아기가 먼저 생겨서 결혼식을 서두른 것으로 보인다. 결혼식을 올리고 8개월 후 출산한 사실이 밝혀졌다.

 

 

 

 

강소라 결혼 발표

 

 

 

강소라 출산 + 아기사진

 

 

 

강소라는 딸을 출산했지만 비연예인인 남편과 가정을 위해 사진을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여신엄마 강소라와 훈남 한의사 아빠 사이에서 나온 딸이라니 얼마나 예쁘고 똑똑할지 가늠이 되질 않는다. 부디 가정에 평안과 행복만이 깃들길 바란다.

 

 

 

전남자친구 현빈

 

 

 

 

강소라 결혼 발표 당시 네이버 포스트에 '현빈과 결별하며 남겼던 말'로 포스팅이 있었는데 대국민이 발끈한 사연이다. 강소라 배우가 평소 대국민 호감상, 대국민 며느릿감으로 이미지가 워낙 좋았던 탓인지 포스트를 올린 작성자를 비난하는 댓글이 댓글창을 가득 메웠다. 게다가 막상 마지막으로 남긴 말 같은 건 전혀 없었다고 한다 ^^

 

 

2016년 강소라와 현빈이 열애설을 당당히 인정하고 1년 여간 공개적으로 교제한 바 있는데, 뭐 과거 없는 사람이 어디 있을까 싶다. 당시에도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생각했고 시국 영향으로 크게 주목받거나 이슈화되지 않고 그 둘의 유명세에 비해 묻힌 커플이기도 하다.

 

 

 

강소라 돌싱녀

강소라가 돌싱녀라는 뜻이 아니라 현재 복귀작 '남이 될 수 있을까'에서 맡은 역할이 이혼한 이혼전문변호사이기 때문에 나온 말인것으로 추측된다. 

 

 

 

강소라 레전드짤

개인적으로 최애로 꼽는 레전드짤 몇개를 가지고 와보겠다.

 

 

 

 

 

강소라 레전드

 

 

 

개인적으로 강소라는 입술이 엄청 도톰한 편이라 입술을 강조하면 이목구비가 너무 꽉꽉 차보여서 입술을 누드톤으로 죽이는 게 훨씬 청순하고 깨끗해 보인다.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강소라 배우는 너무 선하고 성격좋은 느낌이라 응원하고 싶어진다. 복귀도 너무 환영하고 응원한다. 앞으로도 대성하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