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옌걱정

혜수준혁커플 근황(목격담, 윤혜수 인스타, 장준혁 인성논란)

by 제니닮은게죄니 2020. 3. 14.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내 하루는 인스타에 들어가 혜수 준혁의 사진이 업데이트된 건 없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썸바디 2의 애청자로서, 솔직히 혜수우태 라인을 그렇게 밀었건만.. 악마의 편집인지 뭔지 막판에 혜수 준혁이 커플이 되는 바람에 그 충격으로 머리카락이 12가닥 정도 빠졌다. 준혁이는 예림이랑 잘됐어야만 했다고...! 하지만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게 우리네 인생이자, 지극히 개인적이고 창의적인 청춘들의 연애사 아니겠는가. 오늘은 혜수 준혁 커플을 핥아보자. 하앍하앍


 

 

썸바디 2가 종영되면서 그들의 인스타그램엔 바로 커플사진이 업데이트업데이트. 나도 바로 그들의 인스타를 팔로우 팔로우! 아무리 봐도 윤혜수는 너어어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웃을 때 토끼이빨 되는 것마저 심쿵.. 나 여잔데 왜 여자한테 심쿵하냐.

 

https://www.instagram.com/hey_sssoo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썸바디2가 종영되기 전에 온라인 상에는 혜수 준혁 마카오 목격담이 올라오면서 둘이 최종적으로 이어질 것이다-라는 궁예가 난무하기도 했다. 그리고 그게 사실임이 밝혀진 셈이다..! 프로그램을 정주행 한 나로서는 혜수 준혁 커플이 생뚱맞게 이어진 것만 같아서 좀 당황스럽지만, 결국 마음이 가는 대로 선택한 것이고 그들의 선택에 대해 우리가 왈가왈부할 건 없다는 생각이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사랑했던 우태 리스펙

 

나만 혜수우태 밀었냐고.... 근데 정말 윤혜수는 여자인 내가 봐도 너무나 예쁘고 그리고 무용도 잘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이게 바로 펄풱 이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

 

 

사실 방송을 보면서 우태가 혜수에게 직진할 때, 둘이 같이 데이트를 할 때 혜수의 표정이나 행동이 아리송하기는 했다. 우태는 외모나 피지컬은 압도적으로 멋있긴 한데 빙구 같은 매력이 호불호가 갈리는 스타일인 듯하여.. 재엽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여유를 겸비하고 준혁은 연하인 듯 챙겨주는 듯한 끼 부림이 있는데 반해 우태는 헤헤헤 허허허

 

 

마카오에서 찍은 썸뮤비.. 이때쯤 준혁 인성 논란이 터지면서, 준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의 댄스 영상에 "자박꼼 할 때가 섹시 포인트네요"라고 댓글을 단 것이 화제가 되었다. 자박꼼이라는 신조어의 뜻은, 놀라지 마시라. 자지 박으면 꼼짝 못 해 의 줄임말이다. 처음 이 이야기를 듣고 헛구역질이 나올 만큼 경악스럽고 혐오스러웠다. 이 논란에 대해 손편지로 사과문을 게재하긴 했지만 정말 그 단어를 몰랐는지, 알면서 썼는지는 미지수다.

 

그대는 이제 일반인이 아니라우..연반인이라우..

 

 

개인적으로 썸바디 2를 보면서 우태나 예림식의 직진 사랑법이 넘나 멋지고 당당해 보였다. 이 사람 저 사람 들춰보거나 재보지 않고 첫눈에 꽂힌 이에게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고, 안되면 마음이 아파도 어쩔 수 없지-란 식의 사랑. 요즘은 상처 받지 않기 위해 다들 하드웨어 돌아가는 소리가 천지에 울려 퍼지니까. 오히려 자존감이 높고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사람이 당당하게 직진하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그러면 혜수식의 왔다 갔다 사랑법은 싫어하냐고? 아니 전혀! 윤혜수가 여우라고 싫어하는 여자들에게는 한마디 해주고 싶은 마음뿐.

너네도 저렇게 예쁘고 인기 많았어봐. 나 좋다는 사람이랑은 다 데이트해보고 싶은 게 당연한 거 아냐? 

 

반응형
LIST

댓글